[디시人터뷰] 유키카, 공간과 시대를 넘나드는 서울여자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쉽고 강력한 챔피언인 신짜오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긴 사거리를 가지고 라인전 우위를 점하는 강력한 AP챔피언 제라스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롤토체스 직업 중 "암살자" 챔피언에 대한 아이템 추천 포스팅입니다. 레벨에 따라 필요한 부스트 량이 다르기 때문에 밑에 경험치 표를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늘걸 추천 드립니다. 가끔 미드 신짜오 및 탑 신짜오 를 가시는 분이 계신데 정글이 가장 적하므로 정글을 추천 드립니다. 롤토체스(TFT) 챔피언 등급,덱 조합 및 배치 공략으로 승리확률을 높이자! TFT 모바일 버전은 아이폰 6S, 안드로이드 OS 7.0 이상 스마트폰에서 구동된다. 롤 모바일 채팅 접속 기능 외에도 몇 가지 다른 기능들이 있었는데 리그오브레전드 리그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한다던가 친구의 대전 기록이나 업데이트 공지사항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몇 가지 아이템 말고 주걱이랍니다. 그것 말고 다른 콤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E - W - Q를 빠르게 쓰면 E만 맞으면 피할수가 없으므로 이 콤보를 추천드립니다. W를 사용한 상태에서 점멸을 쓰면 스킬이 사라지지 않고 그대로 따라 나옵니다.


라인전 중 쓰면 좋은 콤보입니다. 그렇치만 근접전에서 쌘 카이사인 만큼, 사거리가 길고 견제 능력이 좋은 트리스타나, 케이틀린 그리고 애쉬가 나왔을 때는 카이사를 후픽으로 하는 것을 자제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그럼에도 통계상에서 상대했을 때 불리한 챔피언들은 트리스타나, 케이틀린, 애쉬, 루시안, 바루스, 징크스 등 많은 원딜 챔피언을 상대했을 때 라인전 승률이 낮게 집계 되었습니다. 롤대리업체 및 부쉬 등 박스를 깔아놓고 Q E 스킬 짤짤이로 계속 견제를 하며 처음엔 약하더라도 나중엔 데미지가 꽤 쌥니다. 공허의 딸이라고 불리는 카이사의 룬, 템트리, 카운터 상성 및 꿀팁을 한 번 알아볼까요? 이 믿음을 간직하며 애쉬는 먼 옛날 자신의 부족의 영토를 되찾고 또 한 번 프렐요드를 통일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나마 있는 것이 요즘 크게 뜨고 있는 미스 포츈인데 이 미스 포츈을 카운터 칠 수 있는 것이 애쉬입니다. RTS나 AOS, FPS와 같은 장르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RPG에도 만연하다. 네모칸 쳐져 있는 부분이 게임시작 버튼입니다. 수문장 플레이가 가장 극심한 구간 중 하나가 골드 리그로 꼽히는데, 상위 40% 정도인 만큼 기본적인 게임 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MMR 하위 구간만 벗어나면 자기 실력에 맞춰 승급할 수 있는 구간이기도 합니다.


질리언 궁극기는 본인 및 아군을 살려내며 주요 딜러를 지켜내며 상대방 스턴 및 둔화, 본인 및 아군 이속증가 등 다방면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도주기가 없는 제라스는 질리언 E를 맞으면 죽었다고 보시면 될 정도로 매우 생존력이 부족합니다. 그리고 여친도 있다. enluna 아이디로 twitch에서 방송을 하고 있으며 본명은 애니라고 한다.(방송 프로필 FAQ 첫번째 질문에 박스박스와 2년6개월째 연애 중이라고 대답했다. 방송 끝까지도 13만명의 시청자를 끌어놓고, 자신이 전에부터 좋아했던 다른 스트리머에게 호스트를 보내줬다. 새로 변경된 사항이나 추가된 사항이 있으면 이곳 공지사항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롤 신짜오 정글 룬 등 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암흑의별 제라스는 제라스 신스킨 이며 전투기계 제라스 등 나머지 스킨은 굉장히 멋이 없습니다. 미드 서폿 제라스 룬 제라스 미드 서폿 카운터 등 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라스 콤보는 보통 Q W 로 짤짤이로 견제하면서 E는 생존이 필요할 때 씁니다. 원거리 딜러를 만났을 때 그나마 데미지를 감소시켜줍니다. 유미 : 제라스 유미는 제라스가 아무리 견제를 한다하더라도 유미의 힐스킬로 체력을 채우며 Q스킬로 미니언을 피해 데미지를 넣으므로 굉장히 짜증나는 챔피언입니다. 하지만 순간적으로 들어오는 E스킬과 강력한 생존기인 R스킬은 다이브를 칠수도 있고 살아갈수도 있고 굉장히 짜증나는 챔피언입니다. 먼저 세트는 다리우스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나온 돌격형 전사형 챔피언입니다.



치고 빠지는 딜교환에 느린 세트는 감당하기 힘듭니다. 올라프는 W가 피흡이기 때문에 싸우기 힘듭니다. 라인 클리어링이 약하기때문에 힘듭니다. 하지만 6레벨 이후 카서스 장판 및 궁으로 후반 기여도가 굉장히 높으며 짜오가 들어가도 살아남기가 힘듭니다. 카직스 : 신짜오 카직스도 초반은 신 짜오가 압도합니다. 신 짜오는 강타 점멸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돌진기에 에어본 스킬까지 가지고 있어 왠만한 정글러는 신 짜오를 이기지 못합니다. 우리 정글러는 @@여서 갱을 안올거다. 운영만 있으면 어느 정도까지 올릴 수 있대요. 미니언과 챔피언이 E스킬 사정거리 양 옆에 있으면 스턴을 먹이는 것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롤 칼바람 소나는 여신의 눈물과 증폭의 고서, 포션으로 시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나, 대시기이므로 중간에 방해 받으면 끊길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셔야합니다. 마스터 이 : 죽음의 검, 정의의 손길이 좋고, 곡궁이 많으면 고속 연사포 2개를 줘서 원거리에서 상대를 썰어버리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저 레이팅 유저가 쓴 글이라도 참고할 가치가 있을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자신만의 망상이나 다른 유저들의 공략을 베껴오는 수준이라 문제.


칼날비도 괜찮다는 평이 있지만 승률이 40%대로 매우 낮으며, 카이사의 패시브 효과와 아주 잘 어울리는 룬이 집중 공격입니다. 첫 귀환에 꼭 렌즈로 올려주시고 카운터정글 들어가시면 쉽게 이길 수 있지만 6레벨 이후로는 이기기 힘든 점 알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렌즈를 꼭 사서 싸우실 때 렌즈를 키시고 싸우시면 어느정도 이길 확률은 있으니 렌즈로 6레벨쯤 바꿔주시기 바랍니다. 적중 대리(라고 의심되거나) 부계정인 사람을 꼭 만나게 됩니다. 이것 때문에 경험치를 그나마 쉽게 쌓아서 레벨업을 할 수 있다.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면서 큰 변화가 생긴 롤토체스에서 패치 내용을 알면 더욱 유리한 고지에서 게임을 할 수 있겠죠. 새로운 시즌 초기 배치고사를 진행할 때는 닷지를 전략적으로 이용할 필요가 있다. 랭크게임은 그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이외에 카밀은 강한 이동기를 가지고 있어 분노라는 패시브 특성을 이용하기 어렵고, 잔나의 경우에도 에어본으로 분노 돌진을 씹을 수 있기에 카운터로 꼽히고 있습니다. 한번 말리면 계속 말릴 가능성이 큰 잭스 특성상 한번 죽는다해도 무난하게 성장하기 위해서 텔을 들며 Q에 돌진기, E에 cc기가 있기에 텔 로밍 성공 가능성도 매우 큰 챔프이기에 텔을 든다고 보면 됩니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

Polly po-c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