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ly po-cket

[메카 랭킹] 롤 10월 특집 2편, ‘랭겜’에서 만나기 싫은 챔피언 순위 - 국민트리

몽유병이었다. 결국, Invictus Gaming은 준결승에서 팀 리퀴드로 떨어졌으며 팀은 그 이후로 혼란에 빠졌으며, LPL 지역 결승전에서만 모여 세계 자격을 얻고 세계 선수권을 방어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Invictus Gaming은 작년 세계와 올해 중반 초청에서 그룹 무대에서 만질 수 없었지만 MSI와 LPL 여름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LPL의 첫 번째 세계 챔피언에 나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가 필요한 것은 국제적 노출이었고 가장 큰 무대에서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작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TheShy가 오늘 그가 고려하는 국제 별이되었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그가 세계 최고의 선수 또는 세계 타이틀을 선호하는 팀으로 선호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는 또한 세계 최고의 선수 중 일부가 소환사 컵을 높이기 위해 경쟁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JackeyLove가 그의 미친 연극 중 일부를 의심 할 여지없이 세계 최고의 AD 캐리가 되려고했던 것에 따라 올해, 우리는 그것보다 조금 덜 받았습니다. 올해 Uzi는 세계 최고의 AD 캐리가 아니라 그의 후배 JackeyLove에 관한 것입니다. 사람들이 Yu "JackeyLove"Wen-Bo를 생각할 때 작년에 거대한 세계 선수권 대회 트로피를 올리는 작은 18 세의 세계 챔피언을 생각합니다.




루이비통은 오는 10월 시작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의 세계 챔피언에게 수여되는 트로피를 보관할 수 있는 맞춤형 케이스를 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롤드컵’은 전 세계 13개 리그에서 24개 팀이 소환사의 컵과 월드 챔피언 타이틀을 놓고 경쟁을 펼치는 대회다. 상대 팀이 자신의 영역을 계속해서 차선으로 계속 내려 놓고 전방 차선 위치와 과도 공격적 경향을 처벌하면 팀의 나머지 맵이 열리기 때문에 더욱 행복해집니다. 스코어 라인이 예쁘거나 보이지 않더라도 늦은 경기에 오면 적 팀이 땀을 흘려야합니다. 루난의허리케인 : 추가 적 1 명을 공격합니다. 프랑스 파리 ‘아코르호텔 아레나(AccorHotels Arena)’에서 ‘펀플러스 피닉스’와 ‘G2 이스포츠’ 간 치러진 결승전은 분당 평균 시청자 2,180만 명을 기록했다. 이후 8강과 4강이 펼쳐지는 스페인 마드리드를 거쳐 11월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최종 결선을 개최한다. 10월 2일부터 11월 10일까지(모두 한국 시간 기준) 진행된 롤드컵은 역대 최고 시청 수치를 경신했다. 명예레벨이 시즌 종료일인 11월 12일 기준 2레벨 이상인 유저들만 랭크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누구 리는 올해도 그랬던 것처럼 경기를 할 수있었습니다. 담원은 누구 리의 팀이며, 그들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는 상단 라너가 얼마나 멀리 운반 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아래는 올해이 선수들과 세계 20 대 선수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JackeyLove는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가장 많이 광고되는 AD 캐리 일지 모르지만 Uzi는 여전히 Royal Never Give Up의 주요 캐리이며 모든 시간 동안 가장 큰 AD 캐리입니다.


그의 스타일은 올해 FPX의 성공에 필수적이었으며 여름에는 거의 5 년 동안 노력한 후 첫 LPL 타이틀에서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2020 LCK 스프링 스플릿 우승팀 T1, 4위를 차지한 담원 게이밍과 2020 LPL 스프링 스플릿 준우승팀 TOP esports (TES), 3위 펀플럭스 게이밍 (FPX) 이 출전했습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롤 이용자들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롤의 새로운 시즌 공개되는 것이 아니냐는 관측을 내놨다. 이것은 어떤 식 으로든 그의 역학을 노크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핀의 정 "코비"지훈과 같은 방식으로 레 이닝 괴물이 아닙니다. 경기 흐름이 완전히 SK텔레콤 T1쪽으로 흐르게 되면서 그리핀의 작전은 모두 무용지물이 됐다. 아쉬운건 그리핀의 타잔선수가 없다는점이 애매하네요..? 로 들어가줍니다. 여기서 폴더가 여러개가 있을텐데, 맨뒤에 숫자가 가장 큰! 로 욕을 했을 경우 공연성이 성립되지 않아 고소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날씨가 완연하게 극 여름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정글 아이템으로 강타를 강화하면 상대 소환사에게 대미지 주거나 몬스터를 기절시키거나 혹은 상대의 시야를 밝히는 등 다양한 강타에 다양한 능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LCK 플레이 오프에서와 같이 Clid가 최선을 다했을 때, 그는 세계 최고의 정글 러입니다. 그들의 게임 계획의 많은 부분이 TheShy와 JackeyLove의 공연 공연을 가능하게하는 Rookie의 로밍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동시에 신인 정글 러 인 Lu "Leyan"Jue를 관리해야합니다. 봇 레인에 대한 RNG의 초점과 그들의 플레이 스타일을 다양 화하려는 의지의 부족은 실망 스럽지만, 어떤 플레이어가 그렇게 할 가치가 있다면 확실히 Uzi입니다.


진 에어 팀은 봇 레인에 초점을 맞 췄기 때문에 SK 텔레콤 T1과 같은 팀에서 테디가 어떻게해야할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https://ryzeteam.com/ 미드 레인 자원을 희생시키면서 FPX 사이드 레인에 대한 그의 인식과 영향은 FPX가 세계 1 위의 시드 팀으로서 세계에있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작년 세계에서 TheShy는 주연을 맡았지만 Nuguri와 Damwon에 대한 속삭임은 세계 선수권 팀을 스크린 샷으로 날려 버리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일정하게 꾸준히 클린한 게임을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Faker는 여전히 Faker이며, 세계 최고의 미드 레이너 중 하나이지만 SKT의 가장 중요한 선수로 더 이상 (현재는) 세계에 들어 가지 않습니다. 세계에 어떤 Rasmus "Caps"Winther 버전이 표시됩니까? 제가 응원하는 팀의 2군 경기는 챙겨볼 것 같습니다. 첫 경기는 10월12일 ! SK텔레콤 T1의 결승전 경기는 노련미가 크게 빛을 본 경기였다. 모바일 롤토체스의 점검 및 업데이트는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 이와 함께 루이비통 여성복 예술 감독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디자인한 챔피언 스킨(게임 속 캐릭터 및 아이템을 위한 옷과 분장)과 캡슐 컬렉션도 발표할 예정이다. 루이 비통은 롤드컵 트로피 ‘소환사의 컵’을 보관할 수 있는 트로피 트래블 케이스를 제작해으며, 여성복 컬렉션의 수석 디자이너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키아나’ 프레스티지 스킨 및 LoL에서 영감을 받은 캡슐 컬렉션을 디자인하기도 했다.


흥미로운 방식에서 그는 게임을보고 차선 안팎으로 자신의 약간 오프 메타 챔피언 선택, 유조선 빌드 선택, 발포성 개성 및 재미있는 외견에 이르기까지 Doinb는 리프트에서 자성입니다. Doinb는 또한 모든 목록에서 가장 어려운 선수 중 하나입니다. ESPN에서는 2019년 롤드컵에 출전하는 팀의 파워랭킹과 선수 탑 20을 선정을 했는데요. 다목적 탑 라너 Martin "Wunder"Hansen은 서양 팀 중에서 20 위 안에 들었던 두 번째 톱 라너입니다. SKT가 두 번째 연속 LCK 타이틀을 차지하는 동안 Clid는 게임당 평균 7 번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그 동안 롤 이외에 할 게임이 없던 게이머들에게는 가뭄의 단비 같은 존재였을 것입니다. 2 년 동안 Teddy는 Jin Air Green Wings의 스타였습니다. 1 년 후 TheShy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이름 중 하나이며 세계 챔피언이자 메가 스타입니다. 그 시련을 극복하고 미니언을 잘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야만 합니다. Marcin "Jankos"Jankowski는 오일이 잘 함유 된 G2 Esports 기계의 엔진입니다. 초반에 2천골드만 차이나도 그 게임의 승부는 거의 결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재미가 없고 노잼스가 된 것이다. 현재 메타에서 Jankos는 레벨 2에서 갠 캠프를 건너 뛰거나 상대방의 기대를 없애기 위해 캠프 중단을 지연 시키거나 완벽하게 분할 된 맵을 실행하는 등 한 번에 한 번의 맵 이동으로 신속한 탈취를위한 길을 닦았습니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